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ALL CLASS)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드나인'의 웹소설 '정오의 전쟁'을 카카오페이지에서 정식 연재한다고 4일 밝혔다.
'정오의 전쟁'은 로드나인 게임 지식재산권(IP)의 주요 배경인 '엘세라 대륙'에서 펼쳐지는 9명 로드들의 세력 간 전쟁 이야기를 담았다. 로드나인 예비 이용자들은 게임을 플레이하기 앞서 웹소설을 통해 주요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서사를 확인하고 방대한 세계관에 몰입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와 카카오페이지는 웹소설 '정오의 전쟁'의 카카오페이지 연재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구독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카오페이지 내 '정오의 전쟁'의 첫 5화를 열람한 구독자 대상으로 카카오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100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정오의 전쟁'을 읽고 게임에 대한 기대평과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2000캐시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웹소설 연재를 기념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소설 연재가 시작되는 4일 당일에 한해, 카카오페이지 내에서 로드나인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1만캐시를 지급한다.
로드나인의 다양한 소식은 공식 카카오톡 채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