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손중모

jmson220@ekn.kr

손중모기자 기사모음




경북관광기업지원센터, 2024년 비상주 협력기업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16 09:16


1

▲제공=경북문화관광공사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협력 네트워크 구축 실현을 위한 협력기업 공개모집



경주=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경북문화관광공사와 경상북도, 경주시는 경북관광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과의 적극적인 정보교류 및 협력과 융합모델 발굴로 성장하고자 하는 '경북관광기업지원센터 2024년 비상주 협력기업 모집'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8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사업자등록증 사업개시일로부터 만 3년 초과 7년 이내인 창업기업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공고일 기준 관광과 관련한 창의적인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창업자 또는 기업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창업자는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관광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해 8월 7일 16시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 2차 기업 인터뷰를 통해 최종 선정된 10개 내외 기업에게는 △경북관광기업지원센터 내 사무공간, 회의실 등의 시설 무료 이용, △교육, 컨설팅, 홍보·판로개척 등 사업화 프로그램 우선지원, △ 2025 경북 관광스타트업 공모전 신청시 가산점 혜택이 주어진다.




김남일 사장은 “비상주 협력기업 모집으로 센터 입주사, 유관기관 간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융합모델 발굴을 통한 사업역량 강화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며, “경북 관광 스타트업들과 지속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전국의 관광사업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