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공병영)는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진행한 전국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평판 평가에서 19개 사이버대 가운데 2위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6월에는 4위를 기록해 1개월 만에 프랜드평판 순위가 2단계 상승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분석하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나눠 종합적인 평만을 수치로 나타낸 지수다.
브랜드평판 전국 2위를 달성한 글로벌사이버대는 학생들이 학비 부담 없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정원 내외에서 다양한 장학 제도를 운용하며 반값 등록금을 실현하고 있다. 방통고 졸업생을 위한 방통고 장학을 비롯해 △산업체위탁장학 △군위탁 장학 △재외국민·외국인 장학 △새터민 장학 등으로 보다 많은 학생들에게 입학의 문을 활짝 열고 있다.
이를 통해 성인학습자들의 평생교육을 도모하고 재직자들의 자기 계발을 적극 지원하는 한편 탈북민, 장애인, 외국인 등 교육 소외계층에 대한 장학도 아끼지 않고 있다고 학교 측은 밝혔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는 오는 8월 19일까지 14개 학부(과)에서 2024학년도 2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원서 접수는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입학상담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