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정재우

jjw5802@ekn.kr

정재우기자 기사모음




청송군, “제32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청송군연합회 한마음 가족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26 16:12

청송=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청송군은 26일 안덕면 남청송농협 유통센터에서 “함께하는 한농연"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32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청송군연합회 한마음 가족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제32회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청송군연합회 한마음 가족체육대회 개최

▲제32회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청송군연합회 한마음 가족체육대회를 개최 했다. 제공-청송군

이번 행사는 (사)한국농업경영인 청송군연합회가 주최하고 안덕면지회가 주관했으며, 각 읍면 후계농업경영인 회원과 가족, 내빈 등 5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개회식에서는 청송군 농업발전에 기여한 농업인과 관계자에게 한농연 도 회장, 군 회장이 준비한 표창패와 도지사, 도 농업기술원장, 군수, 군의장 등 관계 기관이 준비한 표창패, 공로패,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지역 소멸과 인구 감소 극복을 위해 한농연 군 임원 및 8개 읍면 이사들이 함께 모은 “저출생 극복 기부금 전달식"도 열렸다.


체육대회는 회원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8개 읍면 후계농업인 노래자랑과 경품 추첨을 통해 웃음과 화합이 넘치는 행사가 됐다.




심천택 회장은 “지역소멸 위기와 인건비 및 농자재비 상승으로 인한 어려운 농업․농촌의 현실을 한농연 가족들이 함께 극복하고, 하루라도 영농의 고단함을 내려놓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한농연은 설립 직후부터 군정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지역 발전과 농업인의 권익 향상에 기여해 왔으며, 우리 군의 농업 혁신과 새로운 도약을 위해 한농연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업 발전에 적극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