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레고랜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레고랜드 파크와 호텔을 동시에 특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쿨 썸머 수(水)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입한 파크 이용권과 호텔 패키지는 올해 연말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여름 바캉스부터 가을, 겨울 시즌까지 가족들과 특별한 휴가 및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기회를 제공한다.
레고랜드의 '쿨 썸머 수(水) 플래시' 세일 기간 고객들은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을 성인과 어린이 모두 각각 정상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연간 이용권의 경우 골드 이용권은 20%, 플래티넘 이용권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연간 이용권을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특별 썸머 선물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레고랜드 호텔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모든 숙박 패키지에 20% 할인이 적용되며, 레고랜드 파크 연간 이용권 구매 시에는 추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호텔 패키지 상품으로는 어썸 조식 패키지, 해피버스데이 패키지, 춘천 디스커버리 패키지(삼악산 케이블카), 1일 및 2일 티켓 패키지, 언빌리버블 패키지, 워터 얼리버드 조식 패키지 등이 있다.
김영옥 상무는 “레고랜드의 파크와 호텔을 모두 특별한 가격으로 반짝 세일을 실시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여름 휴가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파크 1일 이용권, 연간 이용권부터 다양한 호텔 패키지까지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