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9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나유라

ys106@ekn.kr

나유라기자 기사모음




신한은행, ‘연금라운지 채널’ 확대...수원·울산·강남에 추가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8.06 18:14
연금라운지

▲신한은행이 수원시 팔달구 중동에 '신한 연금라운지 수원'을 오픈했다. 김윤홍 신한은행 영업추진2그룹장(왼쪽 두번째), 김광수 신한은행 영업지원부문 겸 고객솔루션그룹장(오른쪽 두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신한은행이 전문적인 은퇴자산관리 상담을 제공하는 '신한 연금라운지' 채널을 수원, 울산, 강남에 추가로 오픈한다.


6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이 회사는 수원시 팔달구 중동에 '신한 연금라운지 채널'을 오픈했다.


이달 8일, 12일에는 각각 울산 남구 달동,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연금라운지 채널을 차례로 선보인다.


'신한 연금라운지'는 PB출신 연금 전문가 및 퇴직연금 전문상담직원이 ▲연금 종합컨설팅 ▲주택연금 상담 ▲건강보험료 및 세무상담 ▲노후자산관리 등 연금 솔루션을 제시하는 특화 채널이다.


이 회사는 지난해 11월 서울시 노원, 경기도 일산 지역에 '연금라운지 채널'을 개소하고, 현재까지 2000여명 고객에게 1 대 1 맞춤 상담, 세미나를 제공했다.




신한은행은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특화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 접근성, 은퇴·연금에 대한 관심도, 영업점 연계성 등을 감안해 추가 신설 지역을 선정했다.


특히 추가 오픈하는 연금라운지는 유언장 작성 및 유언대용신탁 상담, 은퇴준비 교육 및 퇴직연금 특화상담 등 각 지역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특화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은퇴자산을 관리하고 연금을 수령하기까지 체계적인 상담을 통해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실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적기에 제공하고 고객의 시선에서 체감할 수 있는 변화로 고객에게 선택 받는 은행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