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신동화 구리시의장, 8월 주요현안 브리핑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8.29 02:59
신동화 구리시의장 28일 8월 주요 현안 브리핑 개최

▲신동화 구리시의장 28일 8월 주요 현안 브리핑 개최. 제공=구리시의회

구리=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신동화 구리시의회 의장은 28일 시의회 멀티룸에서 △구리시의회 열린의회 운영(구리시의회 사진-영상 공모전, 북카페 조성, 명사초청 강연회) △토평2공공주택지구 개발사업 관련 국외연수 추진 △구리대교 명명 구리시의회 노력 △대상포진 예방접종 확대 환영 △별내선 적극 이용 요청 등 8월 주요 현안 다섯 가지를 설명했다.


토평2공공주택지구 개발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내달 23일부터 27일까지 싱가포르로 국외연수를 계획 중이며, 국외연수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집행부와 구리도시공사 합동으로 실시한다.


8월 열린 경기북부시-군의회의장협의회와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구리대교 명명 촉구 건의문'을 만장일치로 의결-채택한 성과를 거둬 앞으로도 경기도내 시-군의장들과 함께 연대해 구리대교 명명을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


신동화 의장은 “제9대 구리시의회는 특권의식에 빠져 시민과 소통이 안 되는 그런 의회가 아니고 시민이 언제든 편하게 찾을 수 있는 열린 의회를 구현할 것"이라며 “구리시민 권익과 구리 발전과 직결된 사항에는 최선을 다하는 구리시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