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7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이상욱

lee6654@ekn.kr

이상욱기자 기사모음




BNK경남은행, 창원시에 온누리 상품권 1억원 기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9.05 10:54

창원=에너지경제 신문 이상욱 기자 BNK경남은행은 5일 경남 창원시에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온누리 상품권 1억원을 기부했다.


이날 창원시에 따르면, 기부된 온누리 상품권은 창원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 가정 2000세대에게 전달된다.


BNK경남은행, 추석 명절 온누리 상품권 1억 기부

▲예경탁 BNK경남은행장(사진 오른쪽)이 5일 창원시청에서 홍남표 창원시장에게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온누리 상품권 1억원을 전달하고 있다. 제공=창원시

BNK경남은행은 배려와 상생의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경남은행 사랑나눔재단을 설립해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2024년 상반기에도 설 명절 복꾸러미와 여름 쿨매트 등 성금·품을 기부해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참여하고 있다.


예경탁 경남은행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경남은행의 작은 도움이 희망의 불씨가 돼 앞으로도 다양한 공헌 사업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홍남표 창원시장은 “매년 한가위 풍성함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통 큰 기부를 해주시는 경남은행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뜻깊게 마련된 상품권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해 훈훈하고 따뜻한 추석 명절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