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7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배우 안세하, 학교 폭력 의혹에 “사실 무근..명예훼손 혐의로 강경대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9.10 14:52
안세하

▲배우 안세하 측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히고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후너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안세하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된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히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10일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안세하가 학폭 가해자라는 건 사실무근"이라며 “사이버수사대에 진정서를 넣었다.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고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연예인 학폭 미투 배우 안세하 학폭 고발한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안세하와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히며 당시 안세하가 강제로 싸움을 하라고 시켰다고 주장했다. 작성자는 최근 자신의 아이가 좋아하는 프로야구 구단 경기에 안세하가 시구자로 나선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이 같은 글을 작성하게 됐다고 밝히며 “학창 시절에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준 악마 같은 놈이 우리 아이가 보게 될 야구 경기에 가장 좋아하는 구단에 시구하며 내 아이에게 노출되는 모습을 보고 박수를 칠 자신이 없다"고 했다.


안세하는 경남 창원 출신 배우로 JTBC '킹더랜드', MBC '그녀는 예뻤다', KBS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뽐내며 활약해왔다. 현재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에 출연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