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8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나유라

ys106@ekn.kr

나유라기자 기사모음




농협중앙회 부회장, 추석 연휴 IT비상운영체계 점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9.13 17:05
농협중앙회

▲12일 지준섭 농협중앙회 부회장(왼쪽에서 두번째)이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NH통합IT센터 종합관제실에서 임원들과 추석 명절 대비 IT비상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있다.

지준섭 농협중앙회 부회장이 경기 의왕시에 위치한 NH통합IT센터를 방문해 추석 연휴 IT비상대응체계를 점검했다.


13일 농협중앙회에 따르면 NH통합IT센터는 추석 명절 전후 비대면 금융거래와 유통사업장 서비스 급증에 대비해 시스템 운영 환경을 사전 점검하고, 서버 및 디스크 등 인프라 자원 증설도 마쳤다.


해당 센터는 이달 12일부터 19일까지 8일간 비상근무 체제를 가동한다.


이 기간에는 비상운영 계획에 따라 주요 거래상황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비상근무인력을 편성한다. 이를 통해 시스템 운영 및 보안 관련 사항에 대비한 24시간 즉각 대응체계를 유지할 계획이다.


지준섭 농협중앙회 부회장은 전날 NH통합IT센터를 방문한 자리에서 비상근무 직원들을 격려했다.




지준섭 농협중앙회 부회장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농협을 이용하시는 농업인과 고객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희망농업·행복농촌' 구현을 위해 앞장서는 농협IT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