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2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이상욱

lee6654@ekn.kr

이상욱기자 기사모음




하윤수 부산교육감 “명지늘봄전용학교, 자녀 교육과 양육에 큰 도움되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0.22 15:21

22일 학부모들과 ‘교육감 만난 DAY’ 진행

부산=에너지경제신문 이상욱 기자 하윤수 부산교육감은 22일 오후 1시 30분 명지늘봄전용학교를 방문해 늘봄전용 학교 이용 학부모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교육감 만난 DAY'에는 하 교육감과 한난희 북부 학부모회 연합회장, 명지늘봄전용학교를 이용 중인 자녀를 둔 학부모 4명, 정관지역에서 늘봄학교를 이용 중인 학부모 1명 등 총 6명이 참여해 늘봄전용학교 이용 소감 등 의견을 나눴다.


하윤수 부산교육감 “명지늘봄전용학교, 자녀 교육과 양육에 큰 도움되길

▲하윤수 부산교육감은 22일 오후 1시 30분 명지늘봄전용학교를 방문해 늘봄전용 학교 이용 학부모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제공=부산교육청

지난달 전국 최초로 문을 연 부산명지늘봄전용학교는 강서지역 초등 7교 1~3학년을 대상으로 보살핌 늘봄과 학습형 늘봄 프로그램 32개를 통합 운영하는 '제2의 학교 모델'이다.


학부모들은 “늘봄전용학교에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많아서 따로 학원을 보낼 필요가 없더라"며 “아이가 앞으로도 즐겁게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시면 좋겠다"고 했다.


이에 하 교육감은 “부산명지늘봄전용학교는 영어 뮤지컬, 펜싱, 방송댄스 등 32개의 다양한 학습형 늘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부모와 학생의 요구를 반영해 양질의 다양한 늘봄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부산명지늘봄전용학교는 부산 늘봄학교의 완성"이라며 “명지늘봄전용학교를 많은 분이 이용해 자녀 교육과 양육에 큰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