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수기 업종에서 소비자 만족지수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고객들의 인정을 받고 있는 바이온텍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물을 경험하게 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28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상담원에게 바이온텍 알칼리 이온수기를 알리고 싶은 지인을 추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지인 추천수에 따라 더 많은 경품을 받을 수 있는데, 5명을 추천할 경우, 130만원 상담의 전기레인지를 증정하고, 10명을 추천할 경우에는 250만원 상당의 바이온텍 알칼리 이온수기(BTM-1800)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추천받은 신규 고객의 경우,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과 미스트기를 증정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인증) 2등급 의료기기인 바이온텍 알칼리 이온수기는 만성설사, 위산과다, 소화불량, 위장 내 이상 발효 등 4대 위장증상 개선에 도움이 되는 알칼리 이온수를 제공한다. 다수의 시음회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며, 알칼리 이온수의 효능과 부드러운 물맛을 널리 알리고 있다.
또한 바이온텍 알칼리 이온수기는 터치 한 번으로 산성수로 전환할 수 있는데, 이 산성수는 항균효과가 있어 식기, 도마 등을 세척할 때는 물론, 세안, 샤워 시에도 사용하여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바이오텍 전략기획본부 이선미 본부장은 “고객들의 성원으로 이온수기 100만대 판매를 돌파해 매우 기쁘다”면서 “글로벌 바이오산업 선도기업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에게 건강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환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