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반려동물편의점 아무도없개, 전매장 애플페이 결제 가능한 토스단말기 설치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2.07 16:09
6

24시 무인반려동물 편의점 아무도없개가 6일 전국 매장으로 애플페이가 가능한 토스단말기 설치를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토스단말기는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에서는 제한이 되었던 애플페이 등 페이 결제 기능들의 제한이 풀리게되어 아무도없개를 이용하던 많은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게 되었다.


또 아무도없개 본사에서는 점주를 위하여 토스단말기 설치 및 작업 진행, 해당 단말기와 프로그램 변경은 점주 부담없이 모두 무상으로 설치가 되었다.


아무도없개는 무인반려동물 편의점으로의 변화는 기존 우선 반려동물을 위한 죽 및 우유 그리고 수제간식등을 판매할 수 있는 냉장, 냉동고가 있어 사계절 모두 신선하게 급여할 수 있는 장점과 다양한 1+1, 2+1, 할인등의 이벤트를 꾸준하게 진행중이다.


추가로 1400여가지가 넘는 반려동물용 장난감, 간식, 용품, 사료등을 온라인 최저가와 비슷한 금액으로 오프라인에서 직접 비교하면서 구매가 가능하며 자체 PB상품을 다양하게 출시하여 기존 판매상품보다 퀄리티가 좋은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아무도없개 관계자는“기존에 많은 요청이 있던 애플페이가 가능한 단말기를 도입하게되어 다행이라 느끼며, 이번 단말기 도입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분들이 어렵지않게 결제가 진행되도록 되었으면 좋겠다"며“아무도없개는 앞으로도 더욱 많은 변화와 시도를 진행할것이며 앞으로의 변화를 기대해도 좋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