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은 향후 6개월 동안 TV CF, IPTV, SNS, 옥외 광고 등에서 ‘아이디어스’ 전속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백패커는 ‘하늘 아래 똑같은 핸드메이드는 없다‘라는 컨셉의 첫번째 ‘아이디어스’ TV CF를 공개했다.
백패커는 ‘아이디어스’ 서비스의 다양성과 본질을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리고 모객에 집중하기 위해 평소 도자기와 그릇을 손수 제작하는 등 수공예에 관심이 많은 트렌드세터 정려원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계약 배경을 설명했다.
‘아이디어스’는 국내 최대 온라인 핸드메이드 마켓으로 매월 170만 명 이상이 이용 중이다. 7000여 명의 작가들이 입점해 각종 수공예품 뿐만 아니라 수제 먹거리와 농축수산물까지 영역을 넓혀 총 10만 개 이상의 상품을 선보이며 지난해에만 580억 원에 달하는 거래액을 기록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백패커 김동환 대표는 "평소 정려원씨의 이미지와 ‘아이디어스’의 색깔이 잘 맞아 망설임 없이 결정 할 수 있었다"며 "이용자에서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돼 기대하는 바가 크고 국내 수공예 시장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데 조력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