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홀블렌딩, 가정의 달 맞아 전제품 15% 할인 이벤트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4.27 12:46

3+1노세일.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식물성 건강식품 브랜드 ‘홀블렌딩’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전 제품 15% 할인 이벤트와 한정수량 3+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홀블렌딩 식물단백 제품은 완두콩과 알파현미, 현미발효효소를 조합한 단백질 파우더로 자연스러운 미숫가루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개발 원칙에 따라 인공첨가물은 배제했으며 당에 신경써서 정제된 설탕과 포도당, 스테비아, 수크랄로스 등의 사용으로 과도한 단맛을 지양한다.

뿐만 아니라,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100%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한 점을 인정받아 40년전통의 이탈리아 비건브랜드 V-LABEL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홀블렌딩 이보희 대표는 “홀블렌딩 식물성 단백질파우더는 운동 후 근육증가를 위한 단백질 보충, 청소년의 성장 발달, 노년층의 근육 강화에 도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홀블렌딩의 대표 이보희 약사는 이화여대 약대를 졸업하고 분당 서울대학교병원 항암조제실 약사로 근무하며 건강한 먹거리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됐다. 이에 채식위주의 생활을 하게 되면서 ‘건강한 식품 섭취를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이룩하자’는 뜻을 담아 홀블렌딩을 런칭하게 됐다.

홀블렌딩은 Plant-based and Balanced Life를 모토로 건강과 환경을 위해 식물기반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고 영양, 운동, 수면, 마인드 4가지 건강요소의 밸런스를 위한 상품을 기획하고 개발하여 건강한 가치를 전하기 위해 런칭한 브랜드다. 사업아이템의 발전가능성을 인정받아 지난해 가을 정부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