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의 바쁜 업무 혹은 불규칙한 일정으로 인하여 제대로 된 식사를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든든하고 영양가있는 한끼를 챙길 수 있다는 점을 전달하기 위해 이벤트가 진행됐다는 설명이다.
지난 8월 29일부터 4일 까지 패스트파이브 44개 지점의 메인 라운지에 전용 공간을 조성하고, 패스트파이브 이용 고객들은 언제든지 밀포유를 무료로 즐겼다. 또한 지난달 8일부터 패스트파이브 44개 지점 내의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송출되었던 소이프롬 이벤트 DA 광고와, 샘플링 현장에 배치된 팜플렛 QR 코드를 통해 회원가입을 할 시 10,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브레이커스 관계자는 “밀포유는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의 함유량이 풍부한 쉐이크 형태의 제품으로써 바쁜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사 습관과 영양 섭취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고자 출시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