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31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유쾌한생각, 카메라 제습함 ‘PLD-55S&PLD-30S’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12.08 11:28

111.jpg

▲유쾌한생각 카메라 제습함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유쾌한생각은 카메라 제습함 ‘PLD-55S&PLD-30S’을 선보인다고 8일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고급스러운 무광 디자인, 컴팩트한 사이즈, 저소음 작동, 7.2kWh의 낮은 전력 소모량, 강력한 제습 기능을 갖췄다. 카메라 제습함은 고가의 장비를 습기나 먼지로부터 안전하고 쾌적하게 보관하는 역할을 한다.

222.jpg

▲PLD-55S(50L) / PLD-30S(30L)


수납 용량에 따라 총 2가지 모델로 출시됐으며, 두 가지 사이즈 전부 내부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슬라이딩 탈부착형 수납식 트레이와 슬라이드 레일, 미끄럼을 방지하는 고밀도 스펀지 패드를 갖춰 공간과 장비에 걸맞은 용량을 선택할 수 있다.

또 효과적으로 습기를 응집시키는 웨이퍼 제습 시스템과 녹을 방지하는 냉연 강판, 강화유리, ABS 팔레트 소재를 채택해 카메라, 렌즈 외에도 마이크, 전자 기기 등 습도에 민감한 다양한 물품의 부식을 방지할 수 있으며, 제품 상단 디스플레이 화면과 내장 버튼으로 간편한 제습 조절이 가능하다.

유쾌한생각은 재고 소진 시까지 스마트 스토어 고객을 대상으로 PLD-30S 구매 시 비스고 정전기 방지 클리닝 펜을, PLD-55S 구매 시 비스고 카메라 클리닝 9종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신제품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