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21일 민원콜센터 수립용역 완료보고회 개최. 사진제공=포천시 |
포천시 민원콜센터는 대표전화를 통해 들어오는 민원에 대해 전문상담원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대해 민원 만족도를 높이는 원스톱 민원행정 처리 시스템이다.
이날 보고회는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해 국-소-단장 등 주요 부서장, 포천시의회 의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역 추진경과, 단계별 콜센터 발전방향 수립안 발표, 질의응답 및 부서 의견 수렴 등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포천시 민원 현황 및 대표전화 통화량, 전화민원 수요 분석을 거쳐 민원콜센터 적정인력 규모와 단계별 상담업무 및 상담인력 확대 방안을 제시하는 등 장기적인 발전 방향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포천시 21일 민원콜센터 수립용역 완료보고회 개최. 사진제공=포천시 |
백영현 시장은 "전화 한 통에 민원이 해결될 수 있도록 시민에게 더 편한, 시민과 더 가까운 민원소통창구가 될 수 있도록 부서 간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해 ‘포천시 민원콜센터’ 추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주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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