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더 스테이’는 30필지 총 30개 동 규모(관리동 제외)로 조성,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28번지 일대에 공급된다.
죽전 이마트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보정동 카페거리, 분당 서울대병원, 공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에 한성컨트리클럽, 레이크사이드CC, 포은아트홀, 열린음악당이 위치해 문화∙레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학세권 프리미엄도 갖췄다. 독정초등학교를 비롯해 신촌중,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BHCS(빅하트크리스찬 국제학교) 등이 위치해 있다. 보정동 일대는 학원가도 잘 조성돼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또 분당선 죽전역이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해 용인, 광교는 물론 분당, 판교, 강남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죽전지구는 경부고속도로 금곡IC, 영동고속도로 마성IC,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 분당수서간고속화도로 등 광역 교통망이 촘촘하게 이어진 교통 요충지로 평가받는다.
여기에 현재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마복동, 신갈동 인근에 사업비만 약 5.9조 원에 달하는 ‘용인 플랫폼시티 조성사업’이 진행 중이다.
트라이엄프 관계자는 “최적의 입지 조건과 트렌디한 설계를 갖춘 타운하우스로 현 주택은 선 완공 후 분양 중"이라며 "최근 정부의 '첨단 시스템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산업에 의해, 용인에 300조 규모의 삼성 첨단산업단지가 구축되는 것도 관심을 높이는 요소 중 하나"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