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신문=박경현 기자] 우리카드가 내년 2월까지 아코르 제휴카드 ‘ALL 우리카드’ 2종 고객 대상으로 무료 숙박과 식음업장에 특화된 프리미엄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ALL 우리카드 인피니트’를 30만원 이상 이용 시 아코르 계열 호텔 무료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고객 1000명에 한 해 메탈 카드 발급비용 10만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회비를 납부하면 7일 이내에 △1만4000 기프트 포인트 △ALL 멤버십 골드 등급 △아코르 플러스 혜택(국내 호텔 F&B업장 최대 50% 할인 등)을 받을 수 있고 카드 발급 다음 날부터 고객센터를 통한 연회비 선납으로 빠른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ALL 우리카드 프리미엄’ 신규 고객과 1년간 우리카드 사용이력이 없는 고객은 20만원 이상 사용 시 7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두 카드 모두 국내 아코르 호텔 및 식음업장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5만원 할인도 제공한다. 내년 파리올림픽, 파리생제르망 축구클럽(PSG) 등 아코르 그룹이 가지고 있는 콘텐츠를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글로벌 호텔체인 아코르와 제휴카드 출시를 맞아 고객 선호도가 높은 무료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카드 기본 혜택에 이벤트 혜택을 더해 고객에게 풍성한 연말 호캉스 경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카드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우리WON카드 앱 또는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은행 영업점, 아코르 ALL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LL 우리카드’ 2종은 호텔 2인 무료조식과 식음업장 크레딧, 전세계 라운지, KAL 리무진 서비스를 탑재했다. 인피니트는 유료 멤버십 아코르 플러스 트래블러 및 골드 등급을 기본 제공하고 프리미엄은 실버 등급을 기본 제공한다. 비자 전용 상품이며 연회비는 인피니트 50만원, 프리미엄 15만원이다.
pearl@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