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은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 'TK 월렛'(TK Wallet)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터키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 '마일스앤스마일스(Miles&Smiles)' 회원들은 'TK 월렛'으로 더욱 쉽고 빠르게 결제와 환불을 처리할 수 있다.
터키항공의 TK 머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및 부가서비스 구매 후 발생하는 환불금액 외에 적립하는 방식으로 제공된다. 환불 처리를 통해 TK 월렛 상에 적립되는TK 머니는 터키항공 온라인 채널에서 튀르키예 리라, 유로, 미국 달러 및 영국 파운드 등 4가지 통화 중 선택하면 된다.
'마일스앤스마일스'는 터키항공의 마일리지 제도로, 터키항공 및 기타 스타얼라이언스 항공편에서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클래식, 클래식플러스, 엘리트, 엘리트플러스, 총 4개 등급의 회원 프로그램이 있다.
아흐메트 올무슈투르 터키항공 마케팅 총괄은 “터키항공은 디지털화 목표에 따라 고객의 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우리는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승객이 더욱 편안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혁신을 도입할 예정"이라며 “터키항공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디지털 서비스에 'TK 월렛'을 추가해 디지털 결제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