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수호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냠냠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 최수호 첫 디지털 싱글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거실을 배경으로 다양한 제스처를 보여주는 최수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최수호는 차분하게 내린 헤어스타일과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최수호의 봄을 닮은 싱그러운 미소와 신곡 속 감미로운 음색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은 최수호가 '미스터트롯2' 출연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음원이다. 설레는 봄,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설렘을 노래한다.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사랑스러운 가사, 최수호의 달콤한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을 것을 기대케 한다.
거미 '기억해 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디셈버 '별이 될게', '가슴으로 운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히트 메이커 오성훈이 작사, 작곡한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은 앞서 2012년 제이세라의 목소리로 발표됐던 곡이다. 원곡을 작곡가 박가영이 최수호의 스타일로 편곡했다.
판소리를 전공한 최수호는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트롯 밀크남'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최종 5위를 차지했다. 현재 '미스터트롯2' 톱7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전국 각지의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최수호의 첫 디지털 싱글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