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30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윈큐브마케팅, 美 HR 콘퍼런스 ‘SHRM 24’ 참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28 10:32
윈큐브마케팅이 지난 23~26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국제 HR 콘퍼런스 'SHRM 24'에 참가했다.

▲윈큐브마케팅이 지난 23~26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국제 HR 콘퍼런스 'SHRM 24'에 참가했다.

윈큐브마케팅은 지난 23~26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국제 HR 콘퍼런스 'SHRM 24'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SHRM 24는 미국 인적자원관리협회가 매년 주최하는 세계적 권위의 HR 행사다. 전세계 HR 전문가와 비즈니스 경영진이 모여 글로벌 트렌드와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효과적인 HR 전략을 논의한다.


올해 행사에는 약 80개국에서 2만5000명 이상의 관계자가 방문했다. 전시회는 600여개 업체가 참가했다.


윈큐브마케팅은 행사 기간 부스를 마련하고 디지털 기프트카드 공급 플랫폼 '토스티'를 소개했다. 토스티는 디지털 기프트카드 대량 발송이 필요한 기업에게 간편한 발송 포털을 제공하는 기업용 플랫폼이다. 해외 기업을 위한 서비스로, 약 4천 개의 해외 기프트카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윈큐브마케팅은 현장에서 기업 관계자들과 약 250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방문 기업의 HR 담당자들은 부스에서 토스티 발송포털을 사용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윈큐브마케팅 관계자는 “세계 최대 규모의 HR 행사인 SHRM 24에 토스티를 소개하게 된 것은 큰 기회"라며 “앞으로도 서비스의 편리성과 다양성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 성장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