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배준호

abjh5123@ekn.kr

배준호기자 기사모음




한국IT전문학교, ‘전망 좋은 학과, 취업 지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28 16:49
한국IT전문학교, '전망 좋은 학과, 취업 지원'

한국IT전문학는 2025 수시 원서접수 기간을 앞두고 2025학년도 신입학 면접전형을 전공별로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수능과 내신성적 반영 없이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학교 관계자는 “전망 좋은 학과인 컴퓨터공학과, 정보보안학과, 로봇학과 등 인서울 전문대 진학을 희망했던 학생들이 본교에 지원하고 있다. 학교에서는 학생들이 졸업 후 산업현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며, “게임계열, 디지털디자인계열, IT융합계열 등 다양한 계열을 운영하고 있다. 2025학년도 입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입학 상담 및 원서접수가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컴퓨터공학과는 직업반·특성화고 대학진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2025학년도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컴퓨터공학과는 IT 전문가 네트워킹,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프로젝트 실습 추구로 융합형 인재로 학생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한아전은 컴공학과와 더불어 게임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개발 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학생들이 인서울에서 교육과정을 마친 후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대학원 진학이 연계된다.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이 입학 대상이며,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