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김유승

kys@ekn.kr

김유승기자 기사모음




“유아교육 올인원”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키즈 올백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03 11:21

유아 전 영역 발달 돕는 종합 학습 서비스 출시
전문 교사 학습 지도 및 AI 분석 기반 상담 제공

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의 '웅진스마트올 키즈 올백' 홍보 포스터. 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이 유아 종합 교육 관리 서비스 '웅진스마트올 키즈 올백'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웅진스마트올 키즈 올백'은 지난달 출시한 올인원 키즈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 키즈'에 전문 교사의 1:1 밀착 관리를 더한 유아 종합 관리 서비스다. 유아 시기에 발달해야 할 모든 영역이 골고루 성장할 수 있도록 맞춤 커리큘럼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교육 커리큘럼은 첫 학습부터 초등 준비 단계까지 4개년 학습 플랜에 따라 진행되며, 디지털 콘텐츠와 지면 교재를 모두 활용한다. 특히 한글, 수학 과목은 진단 검사를 통해 수준별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독서 및 사고력을 발달시킬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함께 제시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유아 전문 교사는 학습 지도 및 관리와 LMS(학습 관리 시스템)를 통한 주기적인 성취도 점검, 아이의 학습완료율·관심도에 따른 맞춤 교육 콘텐츠 제시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다. 학부모에게는 아이의 학습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AI 분석지 기반 상담서비스를 월 1회 제공한다.


아울러 유아 전문 교사는 디지털 콘텐츠와 1:1 매칭되는 과목별 월간 교재 및 지면 교재와 연계되는 교구를 함께 제공해 아이들이 학습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학습을 완료하고 나면 기프티콘 등으로 교환이 가능한 별 보상을 지급해 공부 동기를 부여한다.




이현정 웅진씽크빅 교육문화사업본부장은 “유아 자녀를 둔 학부모에게 '우리 아이 첫 공부'라는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