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미스쓰리랑’ 미스김, ‘아미새’ 무대 중 웃음 빵! 흥 폭발 분위기 만끽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12 08:37
미스김

▲지난 11일 방송된 TV조선 '미스쓰리랑'에서 미스김이 무대 도중 웃음을 터트리며 '소풍 가는 길' 특집의 흥겨운 분위기를 만끽했다.TV조선 '미스쓰리랑' 방송캡처

'미스쓰리랑' 미스김이 '아미새' 무대 도중 웃음을 '빵' 터트렸다.


지난 11일 방송된 '미스쓰리랑'은 선우용여, 임하룡, 노지훈, 신기루가 게스트로 함께한 '소풍 가는 길' 특집으로 꾸려졌다. 흥겨운 무대들은 시청자들까지 함께 소풍을 떠난 듯 즐거운 분위기를 선사했다.


미스김은 '아미새' 무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스김의 호소력 짙은 감성에 구성진 보이스가 어우러져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또한 미스김의 깊은 눈빛과 섬세한 표현력은 무대의 몰입감을 높였다.


미스김의 노래에 선우용여와 신기루도 힘을 보탰다. 마치 새가 날개를 펼치는 듯한 안무로 미스김을 지원사격한 것. 그러나 이들의 과한 응원으로 인해 뜻밖의 상황이 펼쳐졌다. 두 사람의 열정 사이에 갇혀버린 미스김이 노래를 부르던 중 웃음을 터트려 버린 것.


연승을 쌓으며 기세를 펼쳐나가던 미스김은 이 날 아쉽게 승리를 내주게 됐다. 그러나 이미 첫 승과 첫 백점을 모두 거둔 데다 팀 무대의 또 다른 즐거움을 알게 된 만큼 앞으로 더욱 다양한 무대와 매력으로 '미스쓰리랑'을 더욱 더 빛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미스김은 이번 주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 광주 공연을 통해 현장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