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08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김연숙

youns@ekn.kr

김연숙기자 기사모음




E1, KLPGA와 함께 굿네이버스에 ‘E1 채리티 오픈’ 자선기금 전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18 13:49
444

▲18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열린 '제12회 E1 채리티 오픈' 자선기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에서부터 전진만 E1 대외협력실장, 박정순 굿네이버스 아동권리사업본부장, 배소현 프로(프롬바이오), 김순희 KLPGA 수석부회장)

E1은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굿네이버스와 함께 서울 영등포구 소재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제12회 E1 채리티 오픈' 자선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E1과 KLPGA는 지난 5월에 열린 '제12회 E1 채리티 오픈'을 통해 조성된 자선기금 중 50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전달된 기금은 아동복지시설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진만 E1 대외협력실장, 김순희 KLPGA 수석부회장, 박정순 굿네이버스 아동권리사업본부장을 비롯해 '제12회 E1 채리티 오픈' 우승자 배소현 프로(프롬바이오)가 KLPGA투어 선수 대표로 참석했다.


전진만 E1 대외협력실장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사업을 진행한 지 어느덧 3년이 되었는데, 보람찬 사업에 동참하고 있어 기쁘다"며 “함께해주신 KLPGA와 배소현 프로, 굿네이버스에 감사드리고, 이렇게 모인 작은 정성이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에게 잘 전달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배소현 프로는 “E1 채리티 오픈의 우승자로서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