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5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김연숙

youns@ekn.kr

김연숙기자 기사모음




경동나비엔, ‘2024 프리미엄브랜드지수’ 가스보일러•온수매트 부문 2관왕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18 13:42

가스보일러 부문 6년 연속, 온수매트 부문 9년 연속 1위 달성하며 업계 선도 위상 드러내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보일러 개발한 데 이어 최근 온수 기능 강화된 보일러로 혁신 주도
0.5℃ 온도제어가 특징인 숙면매트로 최적의 숙면온도 선사…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자리매김

222

▲'2024 프리미엄브랜드지수'에서 2관왕을 차지한 경동나비엔의 가스보일러 제품.

경동나비엔이 '2024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가스보일러 부문 6년 연속, 온수매트 부문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가치인식을 조사한다. 특히, 브랜드의 현재 가치는 물론 사회적 책임을 포함한 미래 가치까지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경동나비엔은 소비자에게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고자 보일러의 혁신을 선도해 온 것으로 평가됐다. 1988년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 보일러를 개발하며 보일러의 친환경•고효율화를 이끌어 온 것이 대표적이다.


최근에는 고객의 라이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온수 기능이 대폭 강화된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출시하며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난방에서 온수로 전환했다.


또 0.5도 단위의 정밀한 온도 조절 기술을 자랑하는 '숙면매트 온수'와 '숙면매트 카본'으로 최적의 숙면온도를 선사하고 있으며, 숙면매트에는 다양한 슬립테크 기술을 적용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은 그동안 친환경•고효율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에 최적화된 새로운 솔루션을 선사할 것"이라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