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포천시의회, 포천구절초로 상가 활성화 방안 모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8.20 23:48
포천시의회-포천구절초로 상가번영회 19일 현안간담회 개최

▲포천시의회-포천구절초로 상가번영회 19일 현안간담회 개최. 제공=포천시의회

포천=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포천시의회는 19일 의회 2층 회의실에서 포천구절초로 상가번영회(회장 이상노)와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하고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연제창 부의장 등 시의원과 집행부 관련부서장, 상가번영회 이성로 회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절초로 일원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고자 마련됐다.


당초 구절초로 일원 차 없는 거리 조성과 관련해 지역 상권에 미칠 부정적인 영향과 주변 상인들 반대 입장을 전달하고자 했으나 해당 사업이 백지화돼 도시가스 미공급 지역 공급방안 마련, 주차장 조성 등 현안사항을 논의했다.


포천시의회-포천구절초로 상가번영회 19일 현안간담회 개최

▲포천시의회-포천구절초로 상가번영회 19일 현안간담회 개최. 제공=포천시의회

이상노 회장은 “이제라도 주민들 목소리를 듣고 반영해줘 감사하다"며 지역주민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사업을 추진할 경우 더욱 긴밀하게 시민과 소통해 달라고 강조했다.


시의원들은 “사업 추진에 따른 소통 부재와 오해로 인해 주민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시의회는 시민 목소리를 집행부에 전달하고, 지역주민과 상인 의견을 반영한 합리적인 방안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