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주식 광고 부문 트렌드지수에서 제일기획 주가는 랭키파이 2024년 9월 2주차 트렌드지수 분석 결과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순위는 랭키파이는 빅데이터 분석 프로그램을 활용, 9월 2주차 기준 직전 주(2024년 9월 2일~7일) 구글 트렌드지수 및 네이버 검색량 등을 합산한 결과다. 8월 4주차 지수의 경우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수집된 데이터를 활용하였다.
랭키파이 빅데이터를 분석한 테마별 주식 광고 부문 트렌드지수 2024년 9월 1주차 지표이다.
랭키파이 트렌드 순위
1위 제일기획 주가는 트렌드지수 1,590점으로 전주 1,772점보다 182점 하락했다.
2위 SM C&C 주가는 트렌드지수 1,247점으로 전주 1,564점보다 317점 하락했다.
3위 지어소프트 주가는 트렌드지수 898점으로 전주 772점보다 126점 상승했다.
4위 FSN 주가는 트렌드지수 778점으로 전주 226점보다 552점 상승했다.
5위 에코마케팅 주가는 트렌드지수 685점으로 전주 513점보다 172점 상승했다.
6위 이노션 주가는 트렌드지수 591점, 7위 아시아경제 주가는 트렌드지수 527점, 8위 엔피 주가는 트렌드지수 481점, 9위 YG PLUS 주가는 트렌드지수 458점, 10위 엔비티 주가는 트렌드지수 403점이다.
11위 나스미디어 주가, 12위 케어랩스 주가, 13위 인크로스 주가, 14위 와이더플래닛 주가, 15위 모비데이즈 주가, 16위 오리콤 주가, 17위 플레이디 주가, 18위 비케이홀딩스 주가, 19위 와이즈버즈 주가, 20위는 이엠넷 주가로 나타났다.
랭키파이 트렌드 지수 분석 데이터
연령별 선호도에서 제일기획 주가는 10대 3%, 20대 25%, 30대 21%, 40대 18%, 50대 34%로 나타났다.
랭키파이 트렌드 지수 분석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