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31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손중모

jmson220@ekn.kr

손중모기자 기사모음




대구 북구청-국민의힘, 당정협의회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0.02 21:46


1

▲북구청과 국민의힘은 2일 오후 4시 북구청 대회의실에서 당정협의회를 열고 지역 현안 과제 해결을 위한 대응전략을 논의했다. 제공=대구북구청

대구=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대구 북구청과 국민의힘은 2일 오후 4시 북구청 대회의실에서 당정협의회를 열고 지역 현안 과제 해결을 위한 대응전략을 논의했다.


이날 당정협의회는 배광식 북구청장과 국민의힘 우재준 국회의원(북갑), 김승수 국회의원(북을), 최수열 북구의회 의장, 김재용·류종우·김지만·하병문·이동욱 시의원 및 지역구 의원, 지역위원회 관계자, 관계 공무원 등 60여 명이 참석했으며, 구정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당·정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체적으로 논의된 북구의 주요 현안 사업은 △도청터 및 주변지역 개발 △각종 후적지 개발 사업 △관음동 도시재생사업(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관음) △문화예술허브 조성사업 △금호워터프론트 조성(금호강 보도교 조성, 하중도 노을전망대 설치) △구수산 스포츠센터 건립 등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설명과 함께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한 협력방안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배광식 북구청장은“민선 8기 후반기를 맞이해 구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창출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라며 “우리 북구에서 추진하는 사업이 차질없이 진행되기 위하여 당·정간 긴밀한 협력과 소통이 필요하므로 오늘 논의한 사업들이 멋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