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2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이상욱

lee6654@ekn.kr

이상욱기자 기사모음




홍남표 창원시장 “전국체전 성공에 최선 다해 지원할 것”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0.12 18:13

12일 장미란 문체부 차관과 함께 창원시립테니스장 등 방문

창원=에너지경제신문 이상욱 기자 창원시는 12일 장미란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이 체조와 테니스 경기가 열리는 마산실내체육관, 창원시립테니스장을 각각 방문해 대회 관계자와 선수단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장 차관은 전날 김해에서 열린 제105회 전국체전 개회식에 참석한 데 이어 이날 창원시립테니스장 등 경남 일대 주요 경기장을 찾았다. 장 차관과 홍남표 창원시장이 동반 방문해 선수단과 관계자 등을 격려했다.


홍남표 창원시장 “전국체전 성공 개최에 최선 다해 지원할 것

▲홍남표 창원시장이 12일 장미란 문체부 차관과 함께 전국체전 테니스 경기가 펼쳐지는 창원시립테니스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제공=창원시

제105회 전국체전은 경남 일원 75개 경기장에서 열띤 승부를 펼친다. 이 중 창원시는 9개 종목 12경기장에서 경기가 열린다. 창원시는 최근 창원실내수영장과 마산합포스포츠센터 등을 개·보수했다.


장 차관은 경기장을 둘러보며 전국 최고의 경기장 시설 여건에 만족했다. 그는 “대회가 끝날 때까지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장 여건에서 대회에 임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경 써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홍남표 시장은 “제105회 전국체전 참가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장에서 마음껏 기량을 펼쳐 원하는 결과를 얻길 바란다"며 “창원시는 성공적인 체전이 되도록 창원시민과 함께 행정력을 집중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