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전속 모델 김태리와 함께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3편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브랜드 영상은 하나투어의 전략 상품인 '하나팩 2.0, 하나키트, 밍글링 투어'를 모델 김태리가 직접 경험하는 스토리다. 2024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 캠페인인 하나국제여행제 캠페인 명에 맞춰 공개한 만큼 '하나와 태리'라는 영화 콘셉트로 제작했다.
각 영상에는 김태리가 가상의 친구인 하나와 함께 여행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해 하나투어의 고유 상품을 소개한다.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아날로그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캠코더로 찍은 듯한 아련한 영상미를 담았다고 하나투어는 소개했다.
브랜드 영상은 유튜브, OTT, 디지털 옥외전광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경기 버스 배너, 지하철 출입구 등에도 전시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