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은 연결 제무제표 기준 올 3분기 매출액이 2조 3256억 원으로 전년대비 5.4%. 영업이익은 912억 원으로 4.8% 증가했다고 7일 공시했다.
1~3분기 누적 기준으로 살펴보면 매출액 6조4823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3% 늘었지만 영업이익 2000억 원으로 1% 줄었다.
BGF리테일은 3분기 7월 비우호적인 날씨와 소비심리 위축이라는 악조건 속에서도 3분기 매출 및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3분기에도 우량 신규점의 개점이 꾸준히 이어졌으며 특히, 두바이 초콜렛, 생과일 하이볼, 압도적 간편식, 득템 시리즈 등 업계 트렌드를 이끄는 차별화 상품들이 빅히트를 치며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며 “또한, 꾸준한 사업 효율화를 추진해 고정비(임차료, 물류비, 인건비 등) 증가율이 둔화되며 영업이익이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BGF리테일의 별도 실적(순수 리테일 실적)은 오는 14일에 공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