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CI. |
특히,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29%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노랑풍선은 설명했다.
노랑풍선은 실적 개선 원인으로 여름휴가 및 긴 추석 연휴 등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의 해외여행 소비가 증가한 점을 꼽았다.
노랑풍선은 겨울 방학과 크리스마스 연휴가 포함된 4분기에도 일본과 유럽 등 수요가 높은 노선 계약을 체결해 좌석을 확보하고 인기 지역 기획전을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긍정적인 실적 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상반기에 이어 3분기에도 여행을 떠나려는 고객들의 소비 심리가 지속되면서 실적에도 좋은 영향을 끼쳤다"며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상품 재정비 및 개발, 인기 지역 항공 좌석 확보, 다양한 상품 기획전 등을 통해 늘어나는 여행 수요를 맞추고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ky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