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브릭스트릿 광장에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크리스마스 복장을 입은 직원들이 자세를 취하고 있다. 사진=레고랜드 |
레고렌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12월 25일까지 열릴 예정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레고로 만들어진 대형 브릭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겨울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뮤지컬 공연 △랜덤 크리스마스 경품 추첨 이벤트 △윈터 LEGO 빌드 콘테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레고 듀플로 브릭으로 만들어진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를 광장에 설치해 매일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래고랜드는 소개했다.
또한, ‘메리 브릭스마스’의 메인 공연으로 가족 참여형 뮤지컬인 ‘마이크 에이미의 크리스마스 대소동’도 매일 두 차례 관람 가능하다. ‘마이크 에이미의 크리스마스 대소동’ 공연은 산타 할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산타 팩토리로 레고랜드의 대표 마스코트인 마이크와 에이미, 그리고 온가족이 여정을 떠나는 내용이다.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는 산타가 준비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산타의 비밀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레고랜드는 크리스마스 복장을 입은 캐릭터와 함께 레고랜드 곳곳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행사와 ‘윈터 LEGO 빌드 콘테스트’ 및 ‘LEGO 브릭 레이싱 카 콘테스트’ 등의 다양한 실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ky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