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의 ‘랜드500 제주점’ 매장 전경. 사진=전자랜드 |
‘랜드 500’은 지난 5월 전자랜드가 처음 선보인 유료 회원제 매장으로, 회원 가입 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랜드500 제주점은 1099㎡ 규모의 2층 매장으로, 다양한 가전 제조사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각 층에 구성했다. 겨울철 제주 지역에서 캠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각종 캠핑용품과 캐리어, 난로 등을 전시한 ‘캠핑용품 특별존’도 마련했다.
전자랜드는 제주 매장 개점을 기념해 세탁기·건조기 행사 모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TV와 냉장고 등 6개의 가전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600만원의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김장 시즌을 맞이해 김치냉장고를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 및 40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전자랜드는 2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랜드500 제주점에서 5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 앞 행사장에서 럭키볼 이벤트를 진행해 황금 반 돈, 고급 사운드바, 믹서기, 각종 생활용품 등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유료 회원제 가입 시 중식도 세트를 제공하고, 한정 수량의 그릇 세트와 핸드 블렌더 등을 9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제주점을 포함해 총 17개의 유료 회원제 매장을 운영 중으로 오는 12월에도 추가 개점을 확정하는 등 랜드500 매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ky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