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KGM 뉴질랜드 진출···토레스 EVX 등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3.20 14:48
19일(현지시간) 뉴질랜드 오클랜드 모벤피크 호텔에서 열린 KGM 론칭 행사에서 현지 언론인들이 토레스 차량을 둘러보고 있다.

▲19일(현지시간) 뉴질랜드 오클랜드 모벤피크 호텔에서 열린 KGM 론칭 행사에서 현지 언론인들이 토레스 차량을 둘러보고 있다.

KG모빌리티(KGM)가 뉴질랜드 시장에 토레스와 토레스 EVX를 선보이며 수출 확대에 나선다.


KGM은 지난 19~20일(현지시간) 뉴질랜드 오클랜드 모벤피크 호텔에서 현지 론칭 행사를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현장에는 뉴질랜드 대리점사와 기자단 40여명이 참석했다.


이를 통해 뉴질랜드에서 KGM 토레스와 토레스 EVX 판매가 시작된다. 6월에는 렉스턴 스포츠 칸 쿨멘도 데뷔한다.


KGM은 신모델 출시에 맞춰 현지 대리점과의 협력 강화와 다양한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판매 물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올해 뉴질랜드 시장에서는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1700대를 판매할 계획이다.


KGM 관계자는 “지난 3월 튀르키예 론칭을 시작으로 토레스 EVX의 글로벌 론칭을 확대하고 있다"며 "토레스와 토레스 EVX 론칭을 통해 KGM 브랜드를 뉴질랜드 시장에서 확실히 안착시켜 판매 물량을 늘려 나갈 계획"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