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효순

anytoc@ekn.kr

박효순기자 기사모음




개원 42주년 청담우리들병원, 치료성공 후기 공모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12 14:43

'우리들 사이 한 걸음 더' 슬로건…5월말까지 다양한 기념행사

우리들병원

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병원인 청담 우리들병원(회장 이상호, 병원장 신상하)이 개원 42주년을 맞아 '우리들 사이 한 걸음 더' 슬로건 아래 공식 SNS채널 구독 및 운동 챌린지 영상 참여, 치료 성공 후기 공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개원 기념 슬로건의 퀴즈 정답을 찾고 SNS 채널 구독후 인증사진을 보내는 구독 인증샷 이벤트, 청담 우리들병원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대표 운동영상을 리그램 또는 챌린지 영상으로 올리는 운동챌린지 영상 참여 이벤트, 청담 우리들병원에서 치료 받은 성공 후기를 작성해 소개하는 사연 공모 이벤트가 마련됐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우리들병원 홈페이지 및 청담 우리들병원 공식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자 및 당첨 자들에게는 다양한 상품과 상금을 수여한다. 발표는 6월 7일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상호 회장은 “한결같이 척추 한 길에만 전념해 세계적 병원이 된 것은 많은 환자들로부터 받은 사랑과 응원 덕분"이라며 “척추 질환을 치료하는 많은 최소절개 치료기술로 환자들에게 정상적인 삶을 되찾아 주고자 끊임없이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청담 우리들병원은 JTBC와 함께하는 재능기부 프로젝트를 통해 디스크 탈출증, 척추관 협착증, 척추 후만증 등 척추 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취약계층 환자의 무상치료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