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드러냈다.
22일 임영웅 공식 SNS채널에는 '히어로의 삶, 임영웅 그의 일상을 함께하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상암콘서트를 앞둔 임영웅의 일상이 담긴 짧은 다큐멘터리 영상으로, 영상 속 임영웅은 운동과 안무 연습, 연기 등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특히 임영웅은 “요즘 연기 연습도 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지난 번 사극을 찍을 때 '연기가 되고 연습을 해 놓으면 좋겠구나'라고 생각했다. 생각만 하고 있다가 신곡도 내고 뮤직비디오도 촬영해야 하는 상황이 되니까 어떤 시나리오가 내 머릿속에 스쳐 지나가더라. 그래서 시나리오도 써봤다"고 밝혔다.
그는 “전문 영화감독님께 시나리오 수정을 맡기고 감독님께서 각색을 하셔서 시나리오를 받아봤는데 제 생각보다 너무 디테일하고 많은 연기력이 필요하더라. '진짜 연기를 배워야겠다' 해서 배우게 됐다"고 덧붙였다.
임영웅은 지난 6일 공개된 신곡 '온기'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기에 도전했다. 이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안은진, 현봉식 등이 출연했고 공개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으며, 지난 5월 9일엔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꿰차기도 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추후 단편영화로 제작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