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남양주FC, 영농철 딸기농가 일손돕기 ‘구슬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18 12:52
남양주시민축구단(남양주FC) 15일 딸기 농가일손 돕기 봉사활동 전개

▲남양주시민축구단(남양주FC) 15일 딸기 농가일손 돕기 봉사활동 전개 제공=남양주시

남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남양주시민축구단(이하 남양주FC)은 영농철을 맞이해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남양주시 조안면 송천리 일대 딸기 농가를 방문해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지난 15일 실시했다.


이날 남양주FC는 매주 주말 경기가 열리는 바쁜 일정 중에도 휴식 라운드를 반납하고 시민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신현철 남양주FC 단장을 포함한 임원, 사무국 직원, 선수단 30여명은 30도가 넘는 더운 날씨 속에서도 딸기밭 정비, 잡초 제거, 딸기 묘목 제거 등 일손을 보태며 구슬땀을 흘렸다.


박만순 와부농협 조합장은 “K4리그 시즌이 진행 중인데도 농가일손 돕기에 동참해준 남양주FC 선수단 및 사무국에 감사하다"며 “와부농협과 지역사회도 남양주FC를 열렬히 응원하고 선수단 선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남양주시민축구단(남양주FC) 15일 딸기 농가일손 돕기 봉사활동 전개

▲남양주시민축구단(남양주FC) 15일 딸기 농가일손 돕기 봉사활동 전개 제공=남양주시

신현철 단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축구단으로서 어려운 농촌을 위한 일손 돕기에 참여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 됐다"며 “남양주FC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하며 시민과 함께하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축구협회에서 주관하는 K4리그에 참가하고 있는 남양주FC는 오는 22일 토요일 오후 4시 진주종합경기장에서 진주시민축구단과 14라운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