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백솔미

bsm@ekn.kr

백솔미기자 기사모음




BTS 정국, 솔로 여정 되짚는 전시회 ‘골든 : 더 모먼츠’ 8월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24 15:45
정국

▲그룹 BTS 정국의 솔로 여정을 되짚는 전시 '골든 : 더 모먼츠'가 8월30일 열린다.하이브 인사이트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솔로 여정을 되짚는 전시회가 열린다.


24일 하이브의 전시 브랜드 하이브 인사이트는 “8월30일부터 9월22일까지 서울 중구 명동 르메르디앙 목시에서 전시 '골든 : 더 모먼츠'(GOLDEN : The Moments)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정국의 데뷔 때부터 지난해 11월 발매된 첫 번째 솔로 앨범 '골든'(GOLDEN)까지 걸어온 여정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하이브 인사이트가 소속 솔로 가수를 대상으로 전시를 개최하는 것은 처음이다.


약 한 달 동안 열리는 전시에는 솔로 데뷔곡 '세븐'(Seven)을 비롯해 '3D' 뮤직비디오, 팬 쇼케이스, 아이하트라디오 등의 무대에서 정국이 착용한 의상과 인이어 등이 공개된다.


'골든' 활동 당시 받은 트로피와 상패, 미공개 사진 등도 전시된다.




관람객의 직접 참여가 가능한 스페셜 공간도 구성됐다. 솔로 앨범 '골든'의 프리뷰 영상과 콘셉트 포토 등에 등장한 배경을 재해석해 관람객이 실제 촬영 현장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영상을 영화관 의자에 앉아 감상하거나, 정국의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도 완성됐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