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안성훈, 뜻밖의 몸개그 ‘폭소 유발’..마음만은 ‘특급전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8.29 16:01
산물딴 14회

▲31일 방송되는 TV조선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14회에서는 특급전사 선발대회에 나선 미스터트롯2 톱7(안성훈·박지현·진해성·나상도·최수호·진욱·박성온)의 모습이 그려진다.TV조선

미스터트롯2 톱7이 사식을 건 '특급전사 선발대회'를 펼친다.


31일 방송되는 TV조선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14회에서는 계룡에서 열정과 패기 넘치는(?) 청춘 여행을 즐기는 미스터트롯2 톱7의 모습이 그려진다.


미스터트롯2 톱7(안성훈·박지현·진해성·나상도·최수호·진욱·박성온)은 '특급전사 선발대회'에서 남성미를 발산한다. 특히 각종 장애물을 빨리 통과한 상위 3명에게 부상으로 사식이 제공된다는 사실에 톱7은 남다른 각오를 다진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대회 전부터 TOP7은 준비 운동부터 삐걱거려 폭소를 유발한다. 진욱은 “특수 부대의 위엄을 보여주겠다"며 호기롭게 출발했지만 두 팔과 다리를 나풀거리며 달리는 모습으로 허당 매력을 발산한다. 안성훈은 사시나무 떨듯 흔들리는 몸뚱이로 장애물을 겨우 통과해 모두를 웃기는 데 성공한다.


이뿐 아니라 제작진과 서바이벌 게임을 하며 에너지를 발산한다. 박성온과 최수호가 용맹하게 달려들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가운데, 미스터트롯2 톱7은 제작진을 이길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31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