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가수 권진아, 소속사 안테나와 10년 동행 마침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9.05 15:35
권진아

▲가수 권진아가 첫 소속사 안테나와 10년간의 동행을 아름답게 마무리지었다.권진아 SNS

가수 권진아가 첫 소속사 안테나와 10년간의 동행을 아름답게 마무리지었다.


안테나는 5일 “당사와 권진아는 충분한 논의 끝에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름다운 음악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인 권진아의 반짝이는 시간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었다"며 “지난 10년간의 여정에 함께해 준 권진아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빛나는 이야기들을 써 내려가길 진심으로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권진아도 이날 오후 SNS를 통해 “제가 10년 동안 머물던 보금자리, 안테나를 떠나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됐다"라며 안테나와의 계약 종료를 알렸다. 그는“감사하고 정들었던 분들과 헤어지려니 너무 서운하고 아쉬운 마음"이라며 “그래도 저의 새로운 여행을 위해 씩씩하게 인사드리고 더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서겠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까지 안테나 식구들과의 추억을 소중하게 되새긴 권진아는 안테나 식구들에게 “사랑한다"는 진심을 전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권진아는 2013년 SBS 'K팝스타3'에 출연해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유희열과 인연을 맺고 방송 종영 후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자신만의 음악색을 펼쳐보이며 독보적인 여성 보컬로의 존재감을 발휘했다. 정승환, 샘 김, 이진아 등과 함께 '안테나 엔젤스'로 불리기도 했다. 2022년에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여성 그룹 WSG워너비 멤버로 활동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