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레인보우’ 출신 정윤혜, 배우 안재민과 10월 결혼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9.05 10:48
레인보우 정윤혜 결혼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중인 정윤혜가 배우 안재민과 오는 10월 결혼한다.정윤혜 SNS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중인 정윤혜가 배우 안재민과 오는 10월 결혼한다.


정윤혜는 지난 4일 SNS에 “제가 결혼이라는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어색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다고 밝힌 정윤혜는 “저의 인생의 동반자가 될 사람은 오랜 시간 제 곁에서 단짝 친구처럼, 또 누구보다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준 사람"이라며 “늘 변함없는 모습으로 아낌없는 사랑을 주며 책임감이 강한 멋진 사람"이라고 예비신랑을 소개했다. 이어 “앞으로 살아가면서도 큰 힘이 될 것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정윤혜는 “두 사람 모두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존중하면서 아끼고 사랑하겠다"는 다짐을 전했고 “늘 응원해 주시는 레인너스(팬클럽), 가족만큼 행복해하는 우리 레인보우 멤버들, 그리고 가족들, 축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저는 지금처럼, 러블리 윤혜로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정윤혜의 예비신랑인 배우 안재민 역시 SNS를 통해 “오는 10월, 늘 걱정이 많고 불안한 저를 오랜 시간 지켜준 사람과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축복해 주시는 모든 분들의 소중한 마음 잊지 않고, 평생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말했다.


2009년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한 정윤혜는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맏이', '위대한 조강지처' 등에 출연했다. 예비신랑인 배우 안재민은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신사의 품격',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 등에 출연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