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손중모

jmson220@ekn.kr

손중모기자 기사모음




더현대 대구, ‘어게인 아톰’ 특별 전시회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9.27 06:32


1

▲'어게인 아톰(AGAIN ATOM)' 특별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 안내 포스터. 제공=더현대 대구

대구=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현대백화점 대구점인 '더현대 대구'가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철완 아톰'을 주제로 피규어 등 관련 굿즈를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다.


더현대 대구는 전시 전문 기획사 우리공간연구소와 함께 27일부터 11월 6일까지 41일간 9층 더 포럼 by 하이메 아욘에서 '어게인 아톰(AGAIN ATOM)' 특별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아톰은 일본 만화계의 대표적 작가인 데즈카 오사무가 그린 SF만화 작품이다. '일본의 만화는 오사무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는 평을 받을 정도로 일본 만화계의 막대한 영향을 끼친 작가다.


이번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는 아톰에 대해 잘 모르는 관람객들도 스토리를 이해하고, 아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총 4개 섹션으로 구분한 전시 공간에선 기존 팝업스토어에서 볼 수 없었던 아톰의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인다.




또 MD(상품기획) 숍에서는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상품 및 팝업스토어에서만 구입 가능한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상품을 내놓는다.


특별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 관람 희망자는 카카오톡, 티켓링크, 더현대닷컴에서 온라인을 통해 입장 티켓을 예매하면 된다. 27일부터는 현장 예매도 진행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