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한지민·이준혁 ‘나의 완벽한 비서’, ‘열혈사제2’ 후속 확정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1.13 10:51
나의 완벽한 비서

▲SBS 새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가 내년 1월 3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SBS

'나의 완벽한 비서'가 내년 1월 3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는 일'만' 잘하는 헤드헌팅 회사 CEO 지윤과, 일도 완벽한 비서 은호의 밀착 케어 로맨스다. 당초 '인사하는 사이'라는 가제로 알려졌지만, 작품의 서사와 톤&매너를 좀더 명확하게 드러낼 수 있는 '나의 완벽한 비서'로 제목을 확정했다.


배우 한지민이 일 밖에 모르는 까칠한 대표 지윤으로, 이준혁이 완벽한 비서 은호로 출연한다. 두 배우가 보여줄 로맨스 호흡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이 가운데, 13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헤드헌팅 회사 '피플즈' 대표 지윤의 사무실이 담겨 있다.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사무실은 포근한 느낌을 준다. 그 햇살을 따라 시선을 아래로 내리면 잘 정돈된 책상이 보인다. 업무 효율이 절로 올라 갈 것만 같은 이 책상은 누군가의 다정한 손길이 더해졌다. 바로 지윤의 완벽한 비서 은호다. 보기만 해도 안정감을 주는 향긋한 라벤더 화분에 붙어 있는 “좋은 아침입니다. 대표님"라는 그의 메모는 입가에 절로 미소를 띄우게 한다.


제작진은 “'열혈사제2' 후속으로 SBS 새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가 2025년 1월 3일 시청자 여러분들을 찾아간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신 한지민과 이준혁의 로맨스 케미는 가히 역대급이라고 자신한다. 최상의 로맨스 그림체를 겸비한 두 사람이 선사할 극강의 설렘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SBS '나의 완벽한 비서'는 2025년 1월 3일 금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