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경영대학원은 지난 12월 7일 대양AI센터에서 '제8회 경영인의 밤'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40여명의 졸업생, 재학생, 교수진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행사는 우수한 강의를 제공한 교수진과 학업 및 교우 관계 증진에 기여한 원우회 임원들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며, 경영대학원의 성과를 돌아보고 교류를 확대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홍성민 교수, 김덕현 교수, 어윤선 교수가 우수 강의 교수로 선정돼 감사패를 받았으며, 원우회와 동문회 활동에 기여한 이영대 원우회장, 조정미 원우부회장, 임용재 총동문회 회장, 장동익 총동문회 부회장에게도 감사패가 전달됐다.
이민정 경영대학원 주임교수는 “이번 행사는 재학생과 졸업생이 함께 소통하며 과거와 현재, 미래를 연결하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는 학우들이 서로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학생들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세종사이버대 경영대학원은 다양한 배경의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경영전공자들에게는 심화 학습 기회를, 비전공자들에게는 급변하는 시대에 대응할 수 있는 경영 전문성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주요 교육과정으로는 일반경영, AI경영, 비즈니스컨설팅, 온라인마케팅 등이 있으며, 학생들에게 폭넓은 전공 선택과 체계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세종사이버대 대학원은 현재 2025학년도 봄학기 1차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인터넷 원서 접수는 12월 13일까지이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2월 18일 발표된다. 면접고사는 12월 21일, 최종 합격자는 12월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세종사이버대 경영대학원은 학생들의 성장을 지원하며, 재학생과 졸업생이 함께 소통하며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