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이 지원하는 뮤지컬·연극·전시 등 포스터 |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미혼남녀 문화 지원’의 일환으로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공연에 미혼남녀들을 초대하고 있다. 다가오는 1월에는 뮤지컬 ‘아이언마스크’와 연극 ‘발칙한 로맨스’, ’작업의 정석, 전시 ‘칼더 온 페이퍼’를 등 감성지수를 높일 매력적인 문화 공연이 기다리고 있다.
먼저 뮤지컬 ‘아이언마스크’는 뮤지컬 ‘삼총사’의 원작자들이 다시 뭉쳐 프랑스 왕실에 태어난 루이 14세와 삼총사의 끝나지 않은 여정을 다룬 작품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음악으로 동유럽 뮤지컬의 새로운 장을 열어 큰 사랑을 받아왔다.
배우 김민교가 직접 쓰고 연출한 연극 ‘발칙한 로맨스는’ 15년 전 어린 시절의 순수한 첫사랑을 간직하고 있는 수지와 봉필의 은밀한 재회를 담은 작품으로 발칙한 상상력과 짜임새 있는 연출로 호평받고 있다.
연극 ‘작업의 정석’은 두 남녀의 밀당 승부를 통해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기막힌 남녀 심리를 대변한다. 짝사랑에 지친 솔로부터 풋풋한 초보 커플, 애정이 식어가는 오래된 연인 모두에게 추천하는 작품이다.
‘칼더 온 페이퍼’는 국내에서 열린 알렉산더 칼더 관련 전시 중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알렉산더 칼더는 움직이는 조각 모빌의 창시자이자 현대 조각사의 중요한 예술가로, ‘칼더 온 페이퍼’는 총 153점의 작품을 통해 그의 작품 세계를 총망라하는 전시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4가지 공연, 전시 모두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각 10쌍씩(1인 2매) 총 40명에게 관람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각 마감일 하루 뒤에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연락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은 가연의 홈페이지의 공연/문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아이언 마스크’와 ‘작업의 정석’은 내달 12일까지, ‘발칙한 로맨스’와 ‘칼더 온 페이퍼’는 13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1월에는 특별히 뮤지컬, 연극, 전시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선정했다"며 "2020년에도 많은 미혼남녀분들께 문화 혜택을 나누기 위해 노력하겠다. 공연 이벤트와 달력 이벤트 모두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