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이나경 기자

nakyeong1112@ekn.kr

이나경 기자기자 기사모음




이브자리 클라르하임, 프리미엄 침구 ‘보타닉가든’ 홈쇼핑 론칭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4.23 10:23
이브자리 클라르하임, 프리미엄 침구 ‘보타닉가든’ 홈쇼핑 론칭

이브자리

▲이브자리 친환경 프리미엄 리빙 전문 브랜드 클라르하임 보타닉가든 ‘베스티’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이브자리의 친환경 프리미엄 리빙 전문 브랜드 ‘클라르하임’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침구 ‘보타닉가든’을 TV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방송은 오는 29일 낮 11시 35분부터 65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클라르하임 ‘보타닉가든 모달 슬림차렵 풀세트’는 너도밤나무에서 얻은 섬유 텐셀 모달 100%를 사용했다. 오스트리아 렌징사가 제작한 텐셀 모달은 나무 소재의 청량감과 은은한 광택이 특징으로 온도와 수분 조절 능력이 뛰어나 여름에도 쾌적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다. 또 점프 퀼팅 공정을 더해 솜 뭉침을 방지하고 몸에 닿았을 때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은 자연을 닮은 컬러와 보태니컬(식물의 꽃, 잎 무늬) 패턴을 적용했으며 디자인 종류는 ‘베스티’와 ‘카일리’ 2가지다.

베스티는 시원해 보이는 화이트 바탕에 열대 지방의 나뭇잎 패턴으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풍긴다.

여성스러움을 부각한 카일리는 아기자기한 꽃들이 수 놓아진 디자인으로 마치 꽃 밭에 누워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연핑크, 진핑크, 그레이, 민트 등 다채로운 색감으로 화사한 봄 느낌을 주며 이불 3면에 레이스 장식이 더해져 고급스러움까지 가미됐다.

차렵이불, 패드, 베개커버, 필로우커버 구성의 풀세트 가격은 퀸 사이즈 기준 15만9900원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보타닉가든은 자연 친화적인 소재와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라이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침구"라며 "최근 언택트 소비 수요 확산에 따라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게 돼 보다 고객에게 편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보타닉가든 침구는 전국 신세계백화점, AK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과 이브자리코디센에 입점 돼 있는 클라르하임 매장에서 동시 판매될 계획이다.


이나경 기자 nakyeong@ekn.kr

배너